본문 바로가기

daliy 꾸밈일지

가을섀도우추천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발색! #인더카페#피치팜



안녕하세요~

꾸미는걸 좋아하지만 과소비는 싫어하는 nextkelly입니당

오늘은 선선한 가을날씨에 맞춰 분위기 변신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가을섀도우추천템,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를 가지고 왔습니당!!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는 제가 아주 애정하는 섀도우인데, 세일기간에 잘 맞춰사면 1만원 이하에 구입할 수 있고

매트와 펄 구성으로 한개만 있어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죵!


이번에 11번가에서 에뛰드하우스 50% 세일을 하길래 그동안 눈여겨보았던 플레이컬러아이즈 #피치팜과 #인더카페를 줍줍했답니당:D



#1 피치팜

피치팜은 솔직히 가을보다는 봄에 더 잘 어울리는 컬러조합이긴한데

이왕 사는것 같이 구입해보았어요!



안에 섀도우 팁이 두개나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색상 이름이 적힌 플라스틱 보호필름이 있는데 전 그냥 버리고 사용해요 :)



피치팜은 이름 그대로 사랑스러운 피치빛 컬러와 핑크, 오렌지 느낌의 컬러가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붉붉한거 말고 뽀오얀 느낌의 핑크 메이크업이 하고 싶다면

피치팜 완전 추천드려요!



내장된 팁으로 팔에 발색을 해보았어요

순서는 팔레트 반대방향으로 발색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상큼자몽티 색상을 눈여겨 봤었는데 역시 제가 좋아하는 뽀오얀 너낌으로 발색되서 아주 맘에 들어요> <

발색 순서로는 가장 마지막에 있는 솔솔말린 솔방울은 약간 브라운 빛이 나서 가을 베이스컬러로 딱인거 같아요~


TV를 보다가 촬영해서 소리가 같이 들어갔네요;;

너그러이 스킵해주세요ㅎㅎ


#2 인더카페

사실 피치팜보다 더더더 사고싶었던 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인더카페!

가을섀도우추천 왕추천이예요~



케이스에서부터 커피너낌 뿜뿜☆



인더카페를 사고 싶었던 이유는 매트한 브라운 컬러가 많고

붉지 않은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할 것 같아서예요~

매트한 브라운컬러 섀도우를 찾고 있다면 인더카페가 딱!


 발색을 해보니 제가 원하는 대로 브라운 그라데이션이 땋~

얼른 화장하고 싶어요....

가을가을한 메이크업, 가성비 좋은 섀도우로 에뛰드하우스 추천해용!!

자세한 발색 동영상으로 봐주세용♡



#3 쇼핑정보



11번가 1개당 8,660원에 구입

두개에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했어요ㅎㅎ

가성비충은 세일기간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4 만족도 ★☆

가루날림이나 발색정도는 추후에 사용해보고 추가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는 가격과 색상구성이 만족스러워 별 4개 드립니당ㅎㅎㅎ

-

-

-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by. nextk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