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liy 꾸밈일지

데일리 렌즈 추천::렌시스 샌드베이지&베티베이지♡ 오묘한 매력

 

 

 

 

평소 컬러렌즈에 관심이 많았는데 인스타그램 광고에 렌시스가 자꾸 뜨길래 (알고리즘 그만행...ㅠ)

젤 인기상품인 샌드베이지&베티베이지를 구입해보았어요~

눈동자 색깔에 따라 메이크업의 느낌도 미묘하게 달라져서

가끔씩 데일리로 착용하곤 했는데 이번에 렌시스에서 할인행사를 하길래

1개월용, 데일리용 두가지를 충동구매 했답니다^0^; 

*1개월용은 샌드베이지

* 원데이용은 베티베이지


 

 

 

 

저는 약 7년 전에 라섹수술을 했어서

도수없는 무도수로 구입했어요!


샌드베이지 1개월용

직경 : 14.2mm

그래픽직경 : 13.2mm


 

 

 

렌시스 샌드베이지의 그래픽 컬러는 오묘한 올리브빛~

테두리에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짙은 그래픽이 들어가 있어서

착용했을 때 선명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어요!

 

 

 

 

집 형광등 아래에서 찍어 본 렌즈색감!

티가 나긴하는데 은은하게 눈동자 색을 바꿔져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

저는 가을웜톤이라  브라운 메이크업이나 음영메이크업을 자주하는데

요즘 애용해서 착용하고 있어요

렌즈를 착용하지 않을 때 보다 눈빛을 더 그윽하게 만들어줍니당 ㅎ.ㅎ


 

 

 

지하철에서 조심스레 찍어 본 렌즈 셀카 '0'

형광등 아래 보다는 살짝 짙어보여요~

착용감도 훌라현상 전혀 없고 뻑뻑하지 않아서 하루 정도는 무리없이 착용하고 다녔습니당!

렌시스 샌드베이지,

오늘은 뭔가 꾸미고 싶다거나 예뻐보이고 싶다고 생각할 때

부담없이 끼기 좋은 렌즈같아요 :D



베티베이지 원데이용

직경 : 14.2mm

그래픽직경 : 13.0mm


 

이번엔 원데이용으로 구입한 렌시스 베티베이지예요!

베티베이지는 원데이용이라서 확실히 샌드베이지보다 얇고 눈이 편안했어요

컬러감은 샌드베이지보다 살짝 더 짙은 느낌?

거의 비슷한 색상이지만 살짝 짙어서 컬러 렌즈 느낌보다는 데일리렌즈용으로 좋을 것 같았답니다!

 

 

 

 

베티베이지는 아쉽게도 착용컷을 찍어놓지 못했어요ㅠ

샌드베이지보다 더 짙고 더 티가 안난다고 보시면 됩니당!

저는 베티베이지를 뭔가 눈컨디션이 좋지 못한데 렌즈를 끼고 싶은 날 착용하고 있어요ㅎㅎ

착용하다가 뻑뻑하면 바로 버리면 되니깐~

 

샌드베이지와 베티베이지를 비교해봤을 때

샌드베이지는 조금 화려한 느낌 베티베이지는 은은한 느낌이었어요

취향에 맞게 구입해서 착용해보세용^___^


#구입처

렌시스 공식구매사이트에서 할인이벤트로 구입했습니당!

만족만족~